남유에프엔씨, 아동시설 강남드림빌에 기부금·물품 지원..."지속적으로 후원 이어갈 것"
상태바
남유에프엔씨, 아동시설 강남드림빌에 기부금·물품 지원..."지속적으로 후원 이어갈 것"
  • 박주범
  • 승인 2023.12.2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드림빌 이은영 원장, 우: 남유에프엔씨 남유숙대표. 출처: (주)남유에프엔씨
남유에프엔씨는 지난 20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시 강남구 아동양육시설 강남드림빌에 기부금 2000만원과 아이보들 치약 100개, 아이보들 크림 100개를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남드림빌 이은영 원장(왼쪽)과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가 후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유에프엔씨는 지난 20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시 강남구 아동양육시설 강남드림빌에 기부금 2000만원과 아이보들 치약 100개, 아이보들 크림 100개를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남드림빌은 아동 보호, 양육 및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로서, 50여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양육 보호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남유에프엔씨의 지역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회사는 매년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를 이어오다 올해 10월 서울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강남드림빌에 첫 후원을 하게 됐다.

강남드림빌 이은영 원장은 “아이들이 이 마음을 잊지 않고 잘 성장하여 베풀고 나누는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남유에프엔씨는 올해 서울성모병원에 누적 3억 3000만원 상당 기부한 바 있으며, 2018년부터 어린이재단, 생리대키트 등 다양한 기부와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남유에프엔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