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나, 새해 행운을 가져다 주는 전통적 문양의 '24 CNY 컬렉션' 출시
상태바
모이나, 새해 행운을 가져다 주는 전통적 문양의 '24 CNY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2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이나(Moynat)에서 2024년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 '2024 CNY 컬렉션(CNY Collection)’을 출시한다. 

신제품 '2024 CNY 컬렉션’은 2024년 푸른 용의 정신을 담아 풍요와 번영을 기원하고, 시대를 초월하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의 상징적인 요소들로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행운을 뜻하는 과일들과 한자들이 판화 기법의 작은 일러스트들로 더해져, 단순히 가죽 제품이 아닌 다가오는 한 해 동안 행운을 가져다 주는 부적 같은 역할을 한다. 

이번 컬렉션에는 BB 사이즈의 듀오 토트와 인벨롭프 카드홀더, 8가지의 다채로운 마카롱 참이 더해진 구성이다. 각 제품들은 부드럽고 유연한 토리옹 브러쉬 또는 캔버스 1920 소재를 사용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위한 모이나의 장인 정신과 섬세한 제작 기술을 고스란히 담았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청을 반영하기 위해 모이나는 역사적인 이니셜 각인 및 핸드페인팅 퍼스널라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제품 ‘2024 CNY 컬렉션’은 2024년 1월부터 전 세계 모든 부티크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메종 모이나 신라, 모이나 신세계 강남점 총 2곳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모이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