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베스트 셀러 3종 모아 ‘루미너스 원더 샤인’ 컬렉션 출시
상태바
모로칸오일, 베스트 셀러 3종 모아 ‘루미너스 원더 샤인’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2.29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칸오일이 헤어 케어 부문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루미너스 원더 샤인’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루미너스 원더 샤인은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인 트리트먼트 오리지널 100ml, 헤어 & 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 30ml 그리고 올 인 원 리브 인 컨디셔너 20ml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 오일이다. 소량만 사용해도 건조한 모발에 활력과 생기를 더한다.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올 인 원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는 건조한 날씨에 수시로 사용하면 빠른 흡수력을 통해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 후 별도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올 인 원 리브 인 컨디셔너’는 수분감이 풍부한 밀키 포뮬러로 전반적인 모발 컨디션을 케어하고 엉키고 거칠어진 머릿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루미너스 원더 샤인은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모로칸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