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상태바
본아이에프,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 김상록
  • 승인 2024.01.0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경영 및 운영 전반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전개하는가’,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가’에 중점을 두고 2년 주기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본아이에프는 이번 심사에서 리더십, CCM 체계, CCM 운영, 성과관리 등 영역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는 ‘본으로 행복을 돕는 사람들’이라는 기업 미션 아래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전문부서를 운영 중이다. 또 가맹점을 운영 중인 점주로 구성된 브랜드별 '본사모' 단체를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의 지표가 되는 고객마인드 관리를 위해 연령대가 높은 가맹점주들, 가맹점을 관리하는 젊은 직원들의 소통 역량 강화에 공을 들이고 있으며 CCM 고객마인드 관리과정의 교육도 체계화해 운영함으로써 전사 임직원부터 가맹점 주까지 고객지향적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가맹점지원실 노수하 실장은 "CCM 인증이 10년 간 유지되는 것은 고객들의 관심과 애정 없이는 결코 얻을 수 없는 결과"라며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 고객 신뢰에 보답할 수 있는 본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