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장기운영 매장 154곳 현판식 진행..."가맹점과 고객이 함께 성장"
상태바
bhc치킨, 장기운영 매장 154곳 현판식 진행..."가맹점과 고객이 함께 성장"
  • 박주범
  • 승인 2024.01.1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민락점 신영진 점주(오른쪽) 부부가 장기운영 현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hc치킨은 10년 이상 매장을 운영한 가맹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현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총 154곳으로 10년 이상 운영 매장 147곳, 20년 이상 운영 매장은 7곳이다. 20년 장기 운영 매장은 의정부 민락점, 대전송촌점, 광명소하점, 전주서신점, 김해 어방점, 의정부 신곡2동점, 부평점 등이다.

민락점은 지난 2001년 오픈해 현재까지 23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최장기 운영 매장이다. 신영진 민락점 가맹사업주는 "열심히 달려오다 보니 30대에 시작한 것이 벌써 50대가 됐는데 그만큼 청춘을 다 바쳤고 삶의 터전이라 많은 애착이 간다"라며 "앞으로도 여건이 허락할 때까지 계속 매장을 운영할 생각이며 저희 매장보다 더 오래 할 수 있는 가맹점들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현판식은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지난달 4일 열린 bhc치킨 우수 가맹점 시상식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Franchisee of Award)’를 통해 장기 운영 가맹점에 대한 시상에 따른 것으로 가맹점과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의 의미를 담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과 고객이 함께 만족하고 성장하는, 업계를 이끌어가는 리딩 기업으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bhc치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