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경량·내구·안전성 갖춘 아웃도어 용품 ‘티탄 시리즈’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경량·내구·안전성 갖춘 아웃도어 용품 ‘티탄 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1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아웃도어 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 용품 ‘티탄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랙야크가 선보인 ‘티탄 시리즈’는 매우 가볍고 내구성이 탁월한 티타늄을 100% 사용했다. 티타늄은 높은 강도에 비해 무게가 무척 가벼우며, 외부 환경에 의한 부식에 매우 강하다.  금속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캠핑 등 아웃도어 용품에 널리 쓰이고 있다.

신제품 ‘티탄 시리즈’는 가벼움은 물론 접이식 손잡이로 부피를 줄여 휴대가 용이한 점이 특징으로 제품별 전용 수납 케이스가 있어 세척 후 보관 등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깔끔한 블랙야크 로고를 더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코펠 세트인 ‘티탄 3P 세트’는 각각 500ml의 팬과 550ml, 680ml 용량의 포트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조리 도구로 사용하거나 접시로 대체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계량, 음용 등 다용도 컵인 ‘티탄 폴딩 시에라컵’과 300ml, 450ml로 각각 출시된 ‘티탄 싱글컵’이 있다. 코펠 세트와 컵은 모두 0.4mm 두께의 티타늄을 사용했다.

커트러리로는 스푼과 포크가 결합된 ‘티탄 폴딩 스포크’와 ‘티탄 폴딩 포크’가 있으며, 모두 접어서 절반 사이즈로 보관할 수 있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