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눈과 비가 오가는 변덕스런 겨울날씨용 랜드프로 경량 시리즈 선봬
상태바
스노우피크, 눈과 비가 오가는 변덕스런 겨울날씨용 랜드프로 경량 시리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1.1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NEW 랜드프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일상에서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디자인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도록 기능성을 극대화하여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랜드프로 시리즈는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비나 눈을 맞았을 때도 원단 표면에 물이 흡수되지 않고 물방울처럼 흘러내리게 하는 초발수 가공(Durable Water Repellent)으로 원단 변형이 적어 관리가 편리다.  

일본 TORAY社에서 개발한 립조직을 활용한 스트레치 소재로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을 겸비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디보 구스 다운(DIVO GOOSE DOWN)을 사용해 기능성 외에 경량성과 보온성까지 강화했다. 솜털 90%, 깃털 10%로 솜털의 비중이 높아 500g의 가벼운 무게에도 높은 보온성과 흡습, 방습 기능도 갖췄다. 깃털을 채취하는 과정부터 제품에 사용되기 전까지 비윤리적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책임 있는 다운 기준) 인증을 받아 동물 복지와 윤리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랜드프로 시리즈는 후드 스타일과 목 부분을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스탠드넥 스타일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엑티비티 활동이 많아 가볍고 기능성을 갖춘 아우터를 찾거나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랜드프로 시리즈를 비롯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24 봄·여름 신제품에 대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스노우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