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 SOHO사관학교 28기’ 개강..."자영업자에 경영컨설팅 제공"
상태바
신한은행, ‘신한 SOHO사관학교 28기’ 개강..."자영업자에 경영컨설팅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4.01.2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 SOHO사관학교 28기’ 개강식이 진행되고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 19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경영컨설팅을 지원하는 ‘신한 SOHO사관학교 28기'를 개강했다고 22일 밝혔다.

SOHO사관학교는 대표적인 ESG 프로그램으로 2017년부터 지금까지 800여명의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교육해왔고, 자영업자 및 예비 창업자에게 경영 노하우, 마케팅 전략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SOHO성공지원센터’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성공 두드림 세미나’ 등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28기에서는 자영업자 30여명을 대상으로 ▲매출증대 전략 ▲소상공인 금융지원 제도 ▲자영업자 세법 등의 교육을 8주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그룹 진옥동 회장이 ‘영업현장에서 목소리를 듣고 보완사항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자’고 강조한 것처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신한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