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 안티에이징의 ‘시크릿 코드’ 찾아라! 이벤트 전개
상태바
폴라, 안티에이징의 ‘시크릿 코드’ 찾아라! 이벤트 전개
  • 이수빈
  • 승인 2024.01.2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년 역사의 폴라(POLA)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공식 시네마틱 필름의 유튜브 조회수가400만뷰를 돌파,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폴라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코드 이벤트’를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시네마틱 필름 속에 등장한 안티에이징 코드를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폴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폴라 B.A 라인의 대표 제품 5종으로 구성된 25만원 상당의 ‘00942 시크릿 박스’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00942시크릿 박스’에 포함된 B.A 라인 5종은 워시, 로션, 밀크, 아이존 크림, 세럼으로 구성됐다.

‘B.A 워시'는 풍부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세안 후에도 땅기지 않는 보습 효과로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B.A 로션'은 피부의 이온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폴라의 핵심 성분 에피 볼륨 리퀴드가 포함돼 피부 속까지 수분감을 충전하는데 도움을 준다. ‘B.A 밀크’는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에피 볼륨 오일이 포함돼 있고 , ‘B.A 아이존 크림’은 눈가 전체의 탄력 케어에,  ‘B.A 그랑럭스 IV’는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하이엔드 세럼이 포함됐다.

폴라 '시크릿 코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라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폴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