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순 이유미, 나스와 함께한 상큼함 톡!톡! 튀는 봄 뷰티 화보에
상태바
강남순 이유미, 나스와 함께한 상큼함 톡!톡! 튀는 봄 뷰티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4.02.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제75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여우 게스트상을 받으며 새해를 연 배우 ‘이유미’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함께 '마리끌레르' 2월호 뷰티 화보를 장식했다. 

이유미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명랑한 에너지가 담긴 이번 화보에는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으로 구성됐다.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나스 스윗 센세이션 컬렉션의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과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는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추가된 컬러들로 만나볼 수 있다.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물기 어린 듯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이유미는 이날 촬영장에서 채도 높은 코랄 빛의 하이 기어, 라즈베리 핑크 컬러의 노 인히비션스, 그리고 고혹적인 말린 장미색의 돌체 비타를 입술에 발라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화보 촬영중 직접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을 체험해 보며, 화사하고 맑은 색감과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제형에 흥미를 보였다.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는 양 볼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글로우와 혈색을 더하는 리퀴드 제형의 치크 제품이다. 

이유미는 골드 쉬머를 함유한 피치 핑크 컬러의 오르가즘, 신제품인 워터멜론 핑크 컬러 시크릿 러버, 더스티 로즈 컬러인 돌체 비타를 발랐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이 적은 제형으로 메이크업 수정 시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촉촉한 텍스처 또한 장점이다. 나스의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남산으로 물기 어린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러블리한 메이크업룩으로 봄기운을 미리 전하는 이유미의 뷰티 화보 등 더 많은 콘텐츠는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