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가벼운 러닝을 위한 제로 스트레스의 ‘SOFA 컬렉션’ 출시!
상태바
데상트, 가벼운 러닝을 위한 제로 스트레스의 ‘SOFA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2.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DESCENTE)가 러너들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최상의 테크 디테일이 적용된 ‘S.O.F.A’컬렉션을 출시했다. ‘Stress off, Free Action’의 의미를 담은 S.O.F.A 컬렉션은 데상트의 스포츠 테크 디테일이 더해진 재킷, 쇼츠, 티셔츠 등 고기능성 웨어들로 선보인다. 러너들이 변화 무쌍한 날씨에도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기능성 및 활동성 강화에 초점을 뒀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러닝 SOFA 쉘 재킷’은 기능성 라미네이션 필름이 원단 사이에 얇게 부착되어 방풍, 방수는 물론 발수 기능까지 우수하여 날씨에 방해받지 않는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고, 뒷 후드를 조여주는 스트링 디테일을 통해 비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차단해 준다.

‘러닝 에센셜 속건 반팔 티셔츠’는 어깨 상단에 벤틸레이션 기능이 적용돼 열과 습기 배출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델타 프로 3부 IN 1 레깅스 쇼츠’는 허리 밴드에 내장된 스트링이 허리를 안정적으로 고정해 흔들림 없이 편안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데상트의 기술력이 담긴 ‘터프(TOUCH)’ 소재의 우븐 자켓과 ACT ON 팬츠도 이번 컬렉션에서 눈 여겨볼 아이템이다. 터프 소재는 흡수성, 속건성,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며 컴포트하고 액티브한 핏 연출이 가능해 안정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구현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데상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