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CKD, 비타씨테카 ‘기미 잡티 샷 마스크’ ‘트리플 흔적 패치’ 출시... 기미 흔적 안녕~  
상태바
종근당건강 CKD, 비타씨테카 ‘기미 잡티 샷 마스크’ ‘트리플 흔적 패치’ 출시... 기미 흔적 안녕~  
  • 박홍규
  • 승인 2024.03.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의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 신제품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 패치’ 2종을 선보인다. 'CKD Guaranteed'는 종근당건강이 ‘건강을 바르다’를 모토로 전개하는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CKD에 따르면 최근 기미잡티 관리를 위해 특별한 케어 제품을 찾는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에 신제품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해면에 시카 성분을 레이어링한 결정체 '시카테카 샷 에센스'와 순도 99% 비타민C, 고농축 미백 성분을 담은 하이드로겔 구조를 적용시켰다.  

종근당건강 CKD, 비타씨테카 ‘기미 잡티 샷 마스크’ ‘트리플 흔적 패치’ 출시... 기미 흔적 안녕~

'#비타샷마스크'라는 애칭을 부여받으며 미세자극을 주는 시카테카 샷 에센스가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시켜 보들한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또 피부톤 밝기, 기미, 잡티, 주근깨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 개선을 도와서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고. 

함께 출시된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 패치’는 만성 흔적으로 고민해 온 제품 기획자가 직접 자신의 고민을 바탕으로 만든 신상품이다. 노란 톤/브라운 톤/흑 톤 등 3가지를 모두 케어하는 트리플 톤 흔적 패치로, 일명 '1타 3톤 케어' 패치다. '흔적존'에 붙일 수 있는 반달 모양의 패치로, 스팟을 15배 키워 넓은 흔적도 한 장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 또한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동일한 하이드로겔 구조를 사용했다. 30분 이후 투명하게 변하면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고, 이마/광대/눈 밑/입가/턱 주위 고민 부위 등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톱모델 한혜진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한혜진은 신제품 화보 속에서 비타씨테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얻고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 제품들은 올리브영, 대형 마트, 면세점, 온라인 등과 자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