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대회 후원...“아마추어 골퍼에 응원을!”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대회 후원...“아마추어 골퍼에 응원을!”
  • 박주범
  • 승인 2024.03.1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제4회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에 제품과 할인 쿠폰 등을 후원하며 아마추어 골퍼 응원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예선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를 제공하고 본선 진출자에게는 티셔츠, 바지 등 어패럴 전부를 지원한다.

올해 4회차를 맞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국내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매년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 위상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내달 29일과 30일 이틀간 진행되는 예선 1차 및 2차 경기 참가 신청은 내달 12일까지 받고 있으며, 6월 3차 예선까지 거쳐 7월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오는 31일까지 봄 시즌 첫 티오프(Tee-Off) 프로모션 ‘10K FESTA’를 통해 신상품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 등 경품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 지원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소통을 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