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24 봄 컬렉션 출시...주얼리&볼캡 등 상품 카테고리 확장
상태바
스탠드오일, 24 봄 컬렉션 출시...주얼리&볼캡 등 상품 카테고리 확장
  • 이수빈
  • 승인 2024.03.2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4 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봄시즌 콘셉트로 새로이 선보였다. 24 봄 시즌 타이틀 ‘스탠드오일 포토그라피 스튜디오(STANDOIL PHOTOGRAPHY STUDIO)’를 바탕으로 공간을 해석, 행복한 순간을 포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체험형 콘셉트 스토어다.

‘행복한 순간을 포착한다’는 슬로건 아래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무드로 조성됐다. 포토부스, 굿즈 스토어,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 스탠드오일 브랜드만의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스토어 1층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공간은 단연 포토부스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해 자체 개발 및 제작한 곳으로, 여러 각도에서 촬영되는 다각도 포토부스와 짧은 시간 동안 동일한 각도에서 연속적으로 촬영되는 연속사진 포토부스까지 총 2종을 선보인다. 1층 굿즈 스토어에서 전용 코인을 구매 후 원하는 포토부스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다른 한편에는 슬라이딩 전시 박스가 놓여 있어 스탠드오일 24 봄 시즌 사진 및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스토어 중앙에 놓여 눈길을 사로잡는 커다란 하트 모티프의 카펫 또한 포토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토어 2층 공간에는 24 봄 신제품 모어 바게트백, 조이백은 물론 스탠드오일 베스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기간 한정으로 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스토어 1층에서 운영 중인 스탠드오일 카페에서는 봄 시즌 한정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사진 스탠드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