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1인 밀키트 '쫄면순두부∙매운떡볶이' 선봬
상태바
프레시지, 1인 밀키트 '쫄면순두부∙매운떡볶이'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3.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지는 1인 가구를 겨냥한 가심비 브랜드 ‘심프라이스’를 론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심프라이스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감을 뜻하는 가심비의 ‘심(心)’과 단순함을 의미하는 ‘심플(simple)’의 중의적 표현에 가격을 뜻하는 ‘프라이스(Price)’가 합쳐진 의미다. 프레시지는 심프라이스를 통해 1만원 이하(할인가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대 상품군을 확대하며 1인 밀키트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첫 출시하는 상품은 ▲심프라이스 쫄면순두부 ▲심프라이스 매운떡볶이 등 모두 2종이다. 심프라이스 쫄면순두부는 기존 순두부찌개 베이스에 쫄면을 넣었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쥬키니 호박, 팽이버섯, 대파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진다. 

심프라이스 매운떡볶이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2030 세대를 겨냥한 메뉴로 프레시지의 양념과 밀떡을 사용했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가 4143 SHU(소스 분석치 기준)다. 신제품 2종은 쿠팡과 마켓컬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앞으로 심프라이스를 통해 20세대부터 40세대까지 폭넓게 구성된 1인 가구의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프레시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