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코닥 신제품 즉석카메라·프린터 출시 기념 단독세일
상태바
쿠팡, 코닥 신제품 즉석카메라·프린터 출시 기념 단독세일
  • 박성재
  • 승인 2024.04.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코닥포토프린터사의 신제품 ‘코닥 메모샷 ERA 토이 카메라’와 ‘코닥 라벨프린터 ERA’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단독으로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신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라벨 1롤을 추가 제공한다.

메모샷 ERA는 즉석 카메라와 메모 프린터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코닥 최초의 투인원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210g)와 넓은 디스플레이가 장점으로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두 가지다.

라벨프린터 ERA는 4가지 컬러 용지를 선택 가능하며 ▲손쉬운 커팅 ▲원터치 용지 교체 ▲LED버튼을 통한 기기 상태 확인 ▲빠른 충전 속도 등이 장점이다. 마찬가지로 화이트, 옐로우 두 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코닥 메모샷’ 앱을 통해 연동된 기기와 갤러리를 공유하고 사진과 라벨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앞으로 1개월 간 진행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포토리뷰 인증 후 접수한 고객에 한하여 제조사가 고객에게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또 쿠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닥포토프린터 기존 제품들을 단독으로 5% 할인한다.

사진 쿠팡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쿠팡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