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미솔로지 등급 ‘꿰뚫어 보는 심해’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미솔로지 등급 ‘꿰뚫어 보는 심해’ 업데이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4.04.0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최고 등급인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 ’꿰뚫어 보는 심해’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미솔로지 시리즈인 ‘해원의 수호자’ 중 4번째 시리즈인 ‘얼굴’ 파츠 아이템 ‘꿰뚫어 보는 심해’ 이벤트를 5월 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공원의 ‘시오넬’에게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플레이하거나, 게임 접속 미션을 달성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상점에서도 ‘물의 정령석’, ‘손상된 수룡의 유물’ 등 꿰뚫어 보는 심해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캡슐 기계로 획득 가능한 레전더리 등급 아이템 ‘내다보는 심해’를 조합한 미솔로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꿰뚫어 보는 심해’를 얻을 수 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은 많은 런너 분들이 지켜 보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해원의 수호자’에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개발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