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배우 김혜준& 가수 소수빈과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 진행
상태바
빈폴, 배우 김혜준& 가수 소수빈과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4.0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은 4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는 차원에서 ‘익숙한 새로움’을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빈폴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고, 자신만의 재능과 열정, 콘텐츠 등을 통해 독립적 영역을 구축한 아티스트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싱어게인3’의 준우승자로 잘 알려진 가수 소수빈과 MZ세대 대세 배우 김혜준이다. 소수빈은 가창력, 작곡능력, 감정표현 등 모든 분야에서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다. 김혜준은 ‘킹덤 시즌 1, 2’, ‘킬러들의 쇼핑몰’ 등에서 연기 호평을 받으며 ‘장르 빨아들이는 배우’로 알려졌다. 

두 아티스트의 특징은 익숙한 장르 혹은 배역에서 본인만의 감성을 기반으로 새롭고, 트렌디하게 재해석하는 능력이 있다는 점이다. 

빈폴은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를 ‘익숙한 새로움’으로 잡고,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두 아티스트와 함께 세련되게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빈폴멘은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니트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니트 원사 특유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요철감있는 조직으로 클래식한 멋과 함께 착용감이 쾌적하다. 클래식한 무드의 헌팅 재킷은 구김이 적고 가벼워 실용적일 뿐 아니라 현대적인 디테일로 새로움을 입었다. 

빈폴레이디스는 클래식한 아이템에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접목, 새로운 코디를 제안했다. 시원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클래식 니트의 트위스트, 새로운 케이블 변형이나 트위드 짜임의 원사를 사용한 서머 니트를 내놨다. 비비드하면서 산뜻한 컬러감의 니트를 컬러 배색의 셔츠와 레이어드해 새로운 느낌으로 스타일링했다. 또 실용적이고 착용감이 좋은 화섬 소재를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사파리 점퍼 등에 적용해 에센셜 아우터의 뉴룩을 선보였다. 

빈폴의 브랜드 캠페인 콘텐츠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은 물론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빈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