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넬로 쿠치넬리 테니스 캡슐 컬렉션 공개
상태바
브루넬로 쿠치넬리 테니스 캡슐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4.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24 봄·여름 시즌을 위한 테니스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랜 시간 캐주얼하고 세련된 의류의 진화에 가장 중요한 영감이 되어온 스포츠인 테니스의 세계와 패션의 만남이 브랜드 특유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테니스 클럽에서의 여가 시간에도 돋보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되어 테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컬렉션이다. 

테니스에서 영감받은 캡슐 컬렉션은 세련된 캐주얼웨어부터 기능적인 요소까지 남성, 여성, 아동 및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순수한 브루넬로 쿠치넬리만의 스타일로 완성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테니스 의상과 틀림없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배지, 그래픽 로고, 대비되는 디테일과 같은 아이코닉 한 요소들이 독특한 감성을 더했다. 

스커트, 반바지, 바지와 매치되는 상의, 드레스, 스웨트셔츠는 테니스 특유의 스타일에 충실하며 코트 밖에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준다. 테니스에 대한 열정과 행동을 모든 디테일에서 표현할 수 있도록 양말을 포함한 다양한 액세서리가 함께 디자인됐다.

독보적인 뉴트럴 컬러는 스포츠의 가장 세련된 요소와 함께 솔로메오(Solomeo) 브랜드의 개성을 접목해 조화를 이룬다. 중요한 역할을 하는 원단은 전통적인 면 원사에서 경량 저지까지 새롭게 해석된 기능성 원단을 선보이며, 각 소재는 뛰어난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됐다.

국내에 출시되는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테니스 캡슐 컬렉션은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브루넬로 쿠치넬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