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플리, 비건 올인원 에브리데이 런드리 세탁세제 선봬
상태바
세이플리, 비건 올인원 에브리데이 런드리 세탁세제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4.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 제너가 론칭한 세이플리가 올인원세제 ‘에브리데이 런드리 디터전트’를 선보인다. 중성 세제, 컨디셔너, 센트 부스터를 결합한 올인원 세탁 세제로 면, 리넨, 합성소재 등 대부분의 섬유에 사용 가능해 단 하나로 세탁을 마칠 수 있다. 

세이플리 ‘에브리데이 런드리 디터전트’는 식물유래 효소를 함유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오염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며 고농축 제품이라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하다. 세이플리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친환경 그린 씰 인증을 받았다. 인공 염료, 첨가제, 파라벤, 프탈레이트, 설페이트 등 10가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아기 옷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코닉한 보틀로 세탁실을 감각적으로 만들어주고, 은은하고 아름다운 아로마 향으로 하루의 시작을 행복하게 한다. 플로럴 부케 향에 우드 향을 더한 싱그럽고 생기 넘치는 ‘라이즈(Rise)’, 부드러운 라벤더 향에 달콤한 피나콜라다 향을 더한 ‘캄(Calm)’의 두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만날 수 있다. 

'21년 미국에서 탄생한 세이플리는 슈퍼 셀럽 킴 카다시안,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의 슈퍼 맘이자 유명한 사업가인 크리스 제너(Kris Jenner)가 론칭한 비건-에코프렌들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공식수입원 ㈜캔디코퍼레이션을 통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및 주요 공식 온라인 파트너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세이플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