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기 전, 삼익면세점 방문만 해도 사은품 증정!
상태바
비행기 타기 전, 삼익면세점 방문만 해도 사은품 증정!
  • 백진
  • 승인 2016.07.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삼익면세점, 방문만 해도 마스크팩과 향수, 가방, 충전기 등 사은품 풍성

공항면세점 중 할인율 제일 커... 신규회원과 구매자에게 즉시할인 혜택

할인폭이 큰 시내면세점이나 온라인면세점에서 이용하지 못한 여행자들이라면, 인천공항 내에서 가장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삼익면세점 매장을 꼭 들러보자.

사진=삼익면세점 제공 사진=삼익면세점 제공

인천공항 중앙 코스메틱 존에 위치한 삼익면세점은 ‘SUMMER 페스티벌’을 시작하며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난 23일부터 여름휴가 기간 출국객을 사로잡기 위한 사은품 증정,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회원가입 출국객에게 VIP 골드카드를 즉시 발급하며, 가입과 동시에 마스크 팩과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에 관계없이 $150구매 시 2만원 즉시할인, $300구매 시 5만원 즉시할인의 쿠폰이 제공돼 인천공항 면세점 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화장품을 쇼핑할 수 있다.

해외유명 명품 화장품, 향수 등 약 44개 브랜드가 입점한 삼익면세점에는 내국인이 좋아하는 에스티 로더, 랑콤, 크리스찬 디올, 라메르 등을 비롯해 중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설화수, 후, 오휘, 라네즈 등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베르사체, 프라다, 페라리, 구찌, 겐조, 존 바바토스 등의 향수 브랜드에서는 입점 고객 대상으로 미니어처 및 핸드크림, 핸드폰 충전기, 여행 가방, 비치타월, 100ML 향수 정품 등을 증정한다.

사진=유명 브랜드 여행소품, 핸드크림과 마스크팩 등 여러 사은혜택을 마련한 삼익면세점. 사진=유명 브랜드 여행소품, 핸드크림과 마스크팩 등 여러 사은혜택을 마련한 삼익면세점.

 

또한 설화수, 숨 등에서 하루 1,000명 선착순으로 샘플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최근 중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가장 핫한 마스크 팩 브랜드 제이준은 ‘박해진 마스크 팩’을 $1이상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토니모리, 네이처 리퍼블릭 , 한스킨 등도 고객 대상 마스크 팩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삼익면세점 관계자는 “다음 달 15일까지 출국객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6%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각 브랜드 에이전트 및 거래처의 단독 지원을 받아, 고객들을 위한 사은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삼익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가운데인 27,28 GATE (탑승동으로 셔틀트레인으로 가는 길목) 맞은편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