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휴가는 가족과 함께 제주도 호텔에서?
상태바
연말 휴가는 가족과 함께 제주도 호텔에서?
  • 서미희
  • 승인 2016.11.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가족 단위 여행객 잡기 위한 제주도 럭셔리 호텔의 마케팅
해비치, 롯데, 신라, 켄싱턴 제주 호텔 등 오감만족 힐링 제공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휴가를 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 연초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은 이색적인 광경을 연출하는 설경과 이국적인 분위기 때문에 제주도를 여행지로 선택하기도 한다. 극 성수기 시즌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럭셔리 호텔에서 오감만족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면, 짧지만 여름 휴가 못지 않은 즐거움을 선사할 여행이 될 수도 있다.


특히, 가족과 함께 연말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제주도 럭셔리 호텔에서의 숙박도 매력적인 선택지다. 비슷한 가격대의 특색있는 겨울 시즌 호텔 패키지를 묶어봤다. 해비치, 롯데, 신라, 켄싱턴 제주 호텔 등이 연말 여행객을 잡기 위해 호텔 내 이용시설, 얼리버드 할인, 관광 프로그램 프로모션 등을 겨울 시즌 패키지를 통해 제공한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홀리데이 피에스타 패키지’ 출시


12월 24일 서경석, 스윗소로우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VIP 2인 좌석 티켓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다 특별하게 보내고자 하는 연인 또는 부부를 위해 오는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홀리데이 피에스타 패키지(Holiday Fiesta Package)’를 선보인다.

사진 :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공 / 홀리데이 피에스타 패키지 이미지 사진 :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공 / 홀리데이 피에스타 패키지 이미지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여유롭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아울러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 특선 메뉴로 구성된 디너 뷔페와 바99에서 모엣 샹동 샴페인과 디저트로 구성된 ‘로맨틱 샴페인 나이트’도 이용 가능하다.


가족 단위 연말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호텔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공연과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이색적인 만들기 프로그램도 눈여겨 볼 만하다. 오후 5시 라이브러리 라운지와 저녁 9시 99바에서는 팝&재즈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특별히 24일 저녁에는 호텔 중앙 아트리움에서 토크콘서트가 펼쳐져 서경석이 진행하는 ‘힐링 토크’와 스윗소로우의 아름다운 선율로 제주에서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해비치는 12월 31일, 고객들과 함께 2016년의 마지막 밤을 특별하게 보내고 새해를 즐겁게 맞이하기 위한 이색 파티를 준비 중이다. 재즈 및 팝 라이브 공연, 카드 매직쇼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오목, 핑퐁, 다트 맞추기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프로그램도 있다.


♦ 롯데호텔제주, '윈터 판타지 패키지' 출시

겨울 여행 로망 실현... 해온 튜브, 매생이 해물 어묵탕 등 알찬 구성

사진 : 롯데호텔 제주 제공 사진 : 롯데호텔 제주 제공

롯데호텔제주가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따뜻한 남녘 섬 제주에서 겨울 여행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윈터 판타지 패키지(Winter Fantasy)’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롯데호텔제주 시그니처 메뉴 매생이 해물 어묵탕, 객실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미니바 무료 서비스, 해온 튜브, 플람베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예약하면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우선, 에메랄드빛 제주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테라스 오션 뷰 객실로 업그레이드 된다. 또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일식당 '모모야마', 한식당 '무궁화'에서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는 힐링 런치 메뉴 2인이 추가된다.

한편 365일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는 더욱 낭만적인 겨울밤을 만들어 줄 ‘해온 뮤지컬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2017년 1월1일까지(매주 월요일 제외) 공연한다.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할 '헬로키티 패키지'를 추천한다. 헬로키티 룸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으며 헬로키티 인형 1개도 함께 제공된다.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은 총 3종류로 ‘헬로키티 프린세스 룸’과 ‘헬로키티 레이디스 룸’, ‘헬로키티 키즈룸’이 있다.


♦ 제주신라호텔,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 패키지' 출시


낮에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밤에는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 스파


제주신라호텔이 겨울연말시즌을 대비해 낮에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을, 밤에는 따뜻한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 패키지를 출시했다.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 패키지는 △본관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G.A.O. 프로그램 2인 1회, △쁘띠 카바나2시간 1회, △비치백 1개, △패밀리 풀, 어덜트 풀 무료 이용과 플로팅 시네마의 필수품 △플로팅 필로우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 제주신라호텔 제공 사진 : 제주신라호텔 제공

 

패키지 기본 혜택 이외에 12월 1~29일 투숙 시 제공되는 추가 이벤트도 있다. 바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풀사이드 바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네켄 맥주 2병 제공 이벤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제공되는 패키지 3만원 할인(1박 당) 이벤트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 풀로 달빛 아래서 밤 12시까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이다.

야외 온수풀에서는 수영 뿐만 아니라 이색 영화관 '플로팅 시네마'를 경험할 수 있다. '플로팅 시네마'는 작년 제주신라호텔에서 국내 호텔 중 처음으로 시도했다. 수영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는 낭만적인 체험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7년 3월 31일까지다.

아이들과 함께 투숙하는 경우, '제주 눈꽃 트레킹'도 시도해볼만 하다.  레저 전문직원이 밀착 서비스하며 겨울 산행 초보자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겨울 설경으로 절정을 이루는 제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족 단위 숙박객을 위한 감귤 따기, 딸기 따기 프로그램도 있다.

♦ 켄싱턴 제주 호텔, '키즈&프렌즈 패키지' 출시

엄마 친구 or 아이 친구들과 함께 2개의 객실 제공
12월 5일까지 예약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해피 스낵’ 프로모션

국내 특1급 호텔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내년 2월 17일까지 엄마가 아이의 친구들과 동반으로 떠날 수 있는 키즈&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제주켄싱턴호텔 제공 사진 : 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패키지 이용 시 포인포 키즈룸, 포인포 키즈클럽에서의 즐거운 시간이 준비돼 있으며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12월 5일까지 예약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로얄 후라이드 치킨과 샐러드, 감자튀김, 소프트 드링크 4잔이 제공되는‘해피 스낵 타임’이, 12월 26일부터 29일 투숙 시 성인 2인과 소인 2인 조식이 제공되는 ‘해피 모닝 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엄마 친구 또는 아이 친구들과 함께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2개의 객실이 제공된다.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하루 종일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 클럽도 준비 돼 있다.

특히, 12월 한 달 동안은 바쁜 아빠와 엄마 대신 '산타'가 되어 줄 케니가 선물을 직접 전달해 주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