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이벤트 열전] ②신세계 - 적립금 300만원? 단, 하루에 다 써라
상태바
[면세점 이벤트 열전] ②신세계 - 적립금 300만원? 단, 하루에 다 써라
  • 조 휘광
  • 승인 2018.04.2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교차 구매시 선불카드 +선물 행사도

신세계면세점 주요 이벤트



◆신청만 하면 300만원 적립...쓸 수 있으면 다 써라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어메이징 적립금 오늘 단하루! 300만원!'이라는 문구가눈에 띈다. 단, 적립금 발급 당일 23시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단서가 붙어있다. 300만원이라는 금액에도 현혹되진 말자. 품목과 제품에 따라 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는 것도 있고 수백만원짜리 상품에 적립금 사용액이 10만원 선에 불과할 수 있다. 구매할 상품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액수를 인터넷에서 미리 살펴보고 주도면밀한 계획을 세워서 쇼핑해야 당신은 '그뤠잇 쇼퍼'가 된다.




◆ 출국정보+SNS 수신 등록하면 3만원 적립

인터넷면세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여행예정일을 입력하면 1만원을, 출국정보와 SNS 수신 등록을 하면 3만원을 적립금으로 쌓아준다.

인터넷면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고 홈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한 고객이 명동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하면 명동점 전용 선불카드 1만원권과 투썸플레이스 음료교환권을 준다.

마찬가지로 인터넷에서 1달러이상 구매하고 홈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한 고객이 인천공항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인천공항 전용 선불카드 1만원권과 최대 2만5000원 즉시할인쿠폰 2종을 준다. 명동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 하단에 인는 인증번호를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 입력하면 적립금 1만원을 준다.


◆쇼핑·제휴·결제 별로 총 35가지 이벤트 진행 중

이밖에도 4월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웰컴선물세트(선불카드+적립금) 최대 7만5000원, 가입 후 첫 구매고객에게는 적립금 3만원과 30달러 할인쿠폰 등을 준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벤트 항목을 클릭하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소상히 볼 수 있다. 26일 현재 위에 소개한 혜택을 포함해 쇼핑, 제휴, 결제 별로 35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쇼핑 전 꼼꼼한 체크가 당신의 지갑을 지킨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