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쇼핑꿀팁] 라인 프렌즈 사려면 '신세계'로 가야한다
상태바
[면세점 쇼핑꿀팁] 라인 프렌즈 사려면 '신세계'로 가야한다
  • 조 휘광
  • 승인 2018.05.1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명동점·인터넷점서 판매
명동점 2주년 맞아 주요 카드 최대 10% 청구할인도

신세계면세점은 라인프렌즈, 카카오프렌즈 등 주요 캐릭터 브랜드 상품을 자사 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인공지능(AI) 스피커는 면세 매장에서 오직 신세계 명동점과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지난달 출시된 미니언즈 모델을 포함해 최소 64달러부터 최대 85달러에 판매된다. 모든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뮤직 3개월 쿠폰도 함께 선물한다.


▲ 신세계면세점이 자사 명동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만 단독 판매한다고 밝힌 라인프렌즈 스피커 중 `미니언즈` 모델.



이와 더불어 신세계 면세점은 카카오프렌즈의 스윗 러블리 어피치 세트를 공개했다. 스윗 러블리 어피치 세트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어피치로 디자인된 파자마, 파우치, 데싱디바 네일프레스, 손거울, 헤어롤, 안대 등 총 6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만 100세트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제품의 구매 금액이 5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라이언 트래블 오거나이저도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오픈 2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풍성하고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5월31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더블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회원일 경우 3만원 구매 응원 적립금 2배, 기존 회원은 쿠폰 2개 더 주는 등 더블 혜택을 준다. 추가로 3대 카드사인 BC, 삼성, 국민카드 결제고객에게는 최대 10% 청구 할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명동점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화장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당일 각종 화장품의 구매 금액이 10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잇츠스킨, 이네이처, 동인비 등 화장품 4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 개점 2주년을 맞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세계는 이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명동점 11층 스카이파크에서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작은 음악회를 연다. 18일 팝과 재즈를 넘나드는 ‘렉시코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KBS 탑밴드 4강 출신인 ‘악퉁’ 그룹의
리더 ‘추승엽트리오’의 공연 등 재즈, 가요, 어쿠스틱, 인디음악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명동점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여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어린이는 물론키덜트족에게도 즐거운 쇼핑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