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딱 3일…신라호텔, 회원 대상 타임세일
상태바
오늘부터 딱 3일…신라호텔, 회원 대상 타임세일
  • 조 휘광
  • 승인 2018.11.1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호텔의 회원 대상 타임세일 프로모션이 다시 한 번 찾아온다.

신라호텔은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들의 호응에 힘입어 지난 달에 이어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제주 신라호텔, 11개 신라스테이 특가 예약

‘멤버스 데이’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전국 11개 지점의 신라스테이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겨울 시즌 타임세일 상품이다. 12일부터 14일까지 단 3일간만 예약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투숙기간은 12월 2일~14일까지며, 12월 8일은 예약 가능 일자에서 제외된다. 주요 구성으로 △디럭스 객실(1박)과 △더 파크뷰 조식(2인) △리워즈 1만 포인트 제공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패키지다.

제주신라호텔 = 11월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워즈 윈터 스페셜’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정원 전망/1박) △로맨틱 와인파티 2인(투숙 중 1회) △리워즈 2만 포인트(1박 당) 적립으로 구성된다. 12월 1일, 15일은 패키지 이용 가능일자에서 제외되며, 11월 13일~12월 14일 사이에 2박 이상 투숙 시 조인 2인이 1회에 한해 추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 12월 투숙 가능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성비에 집중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과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각 지점에 따라 제외 기간과 요금이 상이하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라리워즈’ 회원들의 잊지 못할 송년 이벤트를 위해 겨울 시즌 ‘멤버스 데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만족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 통합멤버십 ‘신라리워즈’ 앱 출시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신라리워즈’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특전, 포인트 적립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호텔 멤버십과 달리 객실뿐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등 식음업장 이용에 대한 적립 포인트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하며, 1만 포인트 이상 적립되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라리워즈 멤버십은 홈페이지와 각 호텔 프론트 또는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 및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앱 출시 1주년 기념 풍성한 경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