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달콤한 디저트+따뜻한 차+그리고…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달콤한 디저트+따뜻한 차+그리고…
  • 한 윤철
  • 승인 2018.11.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 혜택 포함 '어텀 애프터눈 패키지' 출시


▲ 신라호텔 서울 라이브러리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


추위를 달래줄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가 포함된 호텔 패키지가 출시됐다.


서울신라호텔은 깊어가는 가을과 다가오는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어텀 애프터눈 티(Autumn Afternoon Tea)’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상품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스트리 및 세이버리와 함께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다.


■ 애프터눈 티세트 즐기며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

'더 라이브러리’를 장식하는 원서로 가득한 책장과 벽난로는 낭만적이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일 오후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이 라운지에서 열려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의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세이버리(무화과 샌드위치, 연어 샌드위치, 가스파쵸, 푸아그라 몽블랑) △쁘띠 패스트리(초콜릿 바, 콩푸딩, 자색 고구마 케이크, 피스타치오 케이크, 애플 타르트), △쁘띠푸르(산딸기 마카롱, 얼그레이 생초콜릿, 녹차 휘낭시에, 헤이즐넛 슈, 레몬 마들렌) 등이 제공되며 갓 만들어진 따끈한 스콘은 따로 서비스돼 가장 맛있는 상태에서 즐길 수 있다. 디저트와 더불어 취향에 따라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명품 커피브랜드 '코바(Cova)'를 비롯해 프리미엄 차 브랜드 ‘마리아쥬 프레르(Mariage Freres)’, ‘포숑(Fauchon)’, ‘TWG 티(TWG Tea)’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골든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 는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 따뜻한 자쿠지에 몸 담그고 남산의 단풍 감상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된 이국적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쌀쌀한 외부 날씨와 달리 따뜻한 자쿠지에 몸을 담그고 울긋불긋한 단풍에 물들어있는 남산을 감상하는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만추(晩秋)의 감성에 낭만을 더해주는 서울신라호텔의 ‘어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골든 애프터눈 티 세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이용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