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 ‘기프트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시티호텔 ‘기프트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8.11.2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시티호텔이 ‘기프트 오브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 롯데호텔 제공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성탄절을 맞아‘크리스마스에 무엇을 해야 하나’라는 고민에 빠진 이들을 위해 롯데시티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에 특별함을 더할 롯데시티호텔의 ‘기프트 오브 크리스마스(Gift of Christmas)’ 패키지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기본 객실 1박, 무료 와인 1병으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아가타 귀걸이, 러쉬 입욕제, 불가리 향수 미니어처 3종 세트 등의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간 럭키박스가 뽑는 재미를 더한다. 서울 소재 롯데시티호텔 네 곳(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이외에 롯데시티호텔대전과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도 동일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원부터다.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서는 실속 있는 ‘크리스마스 인 더 시티(Christmas in the City)’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캐시비 카드 1만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11만원부터 제공한다. 12월 21일부터 28일까지 체크인 가능하다. 패키지 모두 날짜별 요금과 세부 상품은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크리스마스 시즌 롯데시티호텔에서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크리스마스 패키지 예약 고객을 위해 준비된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Christmas Surprise)’ 이벤트에서는 1박 무료 투숙의 행운이 기다린다. 당첨된 고객은 미니바나 객실 업그레이드 비용 등을 제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투숙 비용이 면제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기간 중 체크인 시 증정되는 서프라이즈 바우처로 확인 가능하다.

또 다른 이벤트 ‘산타 로니를 찾아라’는 이벤트 기간 내 호텔 곳곳에 숨어 있는 산타 로니 인형을 찾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린 투숙 고객 중 10명에게 산타 로니 베어 인형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공한다. 각 이벤트 진행기간은 체인호텔 별로 상이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