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신년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신년 패키지 선보여
  • 한 윤철
  • 승인 2018.12.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신년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크우드 호텔은 전 객실이 스위트 룸인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이다. / 오크우드 호텔 제공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새해를 맞아 신규 객실 패키지를 1월 1일부터 선보인다.


◇ 비 프레시(Be Fresh) 패키지 = 객실 이용시 미국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프레시’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프레시 제품은 천연 재료 콩, 사케, 꽃, 설탕을 이용해 피부 자극이 적어 남녀노소 이용할 수 있다.패키지는 스튜디오 타입(14~17평) 에서 1베드룸(29평) , 2베드룸(34평)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프레시 천연 비누와 소이 클랜저가 제공된다. 평일기준 22만900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다. 홈페이지에서 제휴 카드 결제 예약 시 5% 할인되고 엑스트라베드를 50% 할인가에 추가 가능하다.


◇베드케이션 패키지 =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식과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오크우드 호텔의 가장 인기있는 패키지다. 스튜디오 타입에서 1베드룸 타입까지는 2인 조식이,  투베드룸 타입부터는 4인 조식이 제공된다.  평일기준 24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다. 레스토랑에서 조식 추가시 인당3만5000원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최고급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이다. 전 객실이 스위트 객실로 일반 호텔과 달리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고 키친 시설이 설치돼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