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추억을 찾습니다
상태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추억을 찾습니다
  • 한 윤철
  • 승인 2019.01.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주년 기념 ...사연 응모하면 푸짐한 경품 이벤트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는 올해 출범 3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쌓았던 추억을 공유하는 ‘희로애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30주년을 꾸밀 계획이다.


롯데월드 ‘喜怒哀樂(희로애락)’은 지난 30년간 롯데월드에서 경험한 어떤 사연이라도 응모하면 된다. 연인에게 고백한 성공 스토리, 다퉜던 친구와 퍼레이드를 보며 화해했던 사연, 탑승 제한 때문에 어트랙션을 타지 못했던 아쉬운 추억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있었던 사연이라면 무엇이라도 상관없다.


이벤트는 7일부터 31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등록된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사연 3개는 올해 7월 발간 예정인 매직스토리북(社史)에 기록된다.


해당 사연을 보낸 고객에게는 연간회원권과 매직스토리북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3명 안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롯데월드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과거 사진 재현 이벤트’'30주년을 빛낸 롯데월드 어워즈 투표’등의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지난 1일부터 30주년 캐치프레이즈 ‘Make a Miracle’를 테마로 퍼레이드 리뉴얼, 특별 데코 설치 등 신년 축제를 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