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 월드비전, 저소득층 아동 후원 협약
상태바
글래드 호텔 – 월드비전, 저소득층 아동 후원 협약
  • 한 윤철
  • 승인 2019.01.1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일 월드비전 본사에서 열린 글래드림 캠페인 후원 협약식에서 박명신 글래드 호텔 총괄임원(왼쪽 네번째)과 양호승 월드비전회장(다섯번째 )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했다. / 글래들호텔 제공

글래드 호텔(대표 양경홍)은 10일 글로벌 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과 아이들을 위한 후원 사업 및 후원금 전달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글래드 호텔과 월드비전은 국내 저소득층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도록 성장단계에 따라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맞춤형 진로 통합 프로그램 ‘꿈꾸는 아이들’ 사업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


글래드 호텔은 2019년 사회 공헌 사업으로 ‘글래드림(GLADREAM)’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텔명 ‘GLAD’와 꿈을 뜻하는 ‘DREAM’을 합쳐 글래드림(GLADREAM)으로 명명했다. '글래드림'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국내 대표 사업인 '꿈꾸는 아이들'을 지원한다. 특히 제주 지역 내 위기에 처한 아동들에게 따뜻한 주거 환경 개선 및 꿈을 꾸기 위한 꿀잠을 제공하는 ‘글래드베딩’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위기아동지원사업’에 동참한다.


또한, 특정 영역에 꿈과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적인 상황이 열악해 꿈을 포기할 위기에 놓인 저소득 가정의 아동,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꿈에 대해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꿈지원사업’을 통해 후원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