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겨울 액티비티 모은 ‘윈터 판타지'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겨울 액티비티 모은 ‘윈터 판타지' 패키지 선보여
  • 한 윤철
  • 승인 2019.01.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신라호텔이 한라산 눈꽃 트래킹 등 실내외 액티비티가 포함된 `윈터 판타지` 패키지를 선보였다. / 제주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이 겨울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액티비티를 모은 '윈터 판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눈꽃 핀 한라산 자락에서 아무도 밟지 않은 흰 눈을 처음으로 밟아볼 수 있고 농장에서 직접 귤을 따고 맛볼 수 있는 농장 체험,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 몸을 담그고 신나는 라이브 공연을 보는 즐거움을 함께할 수 있는 패키지다.


‘윈터 판타지’ 패키지는 낮에는 호텔 레저 전문가(G.A.O.) 직원들과 함께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고, 밤에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에서 영화와 라이브 공연을 즐기는 마법 같은 휴가를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한겨울 야외 수영장에 몸 담그고 달빛 콘서트

호텔에서 수영하며 휴식하는 여름 호캉스 트렌드를 제주신라호텔에서는 한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 몸을 담근 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는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에 누워 감상하는 영화는 프리미엄 영화관 못지 않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의 밤하늘을 환하게 밝혀주는 달빛 아래 자정까지 따뜻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더 흥겹게 해 줄 라이브 콘서트도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리뉴얼로 더 크고 넓어진 무대에서 제주신라호텔 야간 수영의 꽃인 라이브 공연을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과 더욱 가깝게 업그레이드 된 풀사이드 라이브 무대에서의 첫 공연은 '윈터 원더랜드 드림 콘서트'로 펼쳐진다.


▲ 제주신라호텔 전경. / 신라호텔 제공


■ 한라산 눈꽃 속에 호텔 셰프가 준비한 간식을

야외 프로그램도 알차게 준비했다.

영실(1280 고지)에서 윗세오름(1700 고지)으로 오른 후 어리목(970 고지)에서 마무리되는 눈꽃 트레킹에서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한라산 자락에서 눈꽃 가득한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등반 시작 2시간 30분 정도 지나면 경치 좋은 윗세오름에서 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홈 메이드 어묵탕, 김밥, 감귤, 생수, 커피, 초콜릿 등의 간식도 제공한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트레킹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해 시작부터 끝까지 전문 직원들이 고객들을 도우며 안전하게 인도하는 프로그램이다.

 

감귤따기 같이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농장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감귤, 딸기 등 제철 과일을 마음껏 맛보며 수확할 수 있다. 농장까지 호텔 차량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하며, 제주신라호텔 레저 전문 직원 G.A.O.가 동행해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 2박 이상 투숙 시 미니바 무료 등 혜택

‘윈터 판타지’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1회(성인 2인) △라운지S(성인 2인)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윈터 G.A.O.프로그램 2인(투숙 중 1회) △플로팅 필로우(투숙 중 1개)가 기본으로 구성됐다. 1월 25~2월 1일, 2월 10~12일, 15~18일 날짜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인생 짬뽕’으로 유명한 △풀사이드 바 차돌박이 짬뽕(투숙 중 1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로비 라운지 초코파이 6입 세트(투숙 중 1회) △미니바 무료(투숙 중 1회), 3박 투숙 시 2박 투숙 혜택에 △글램핑 빌리지 런치 또는 디너 2인(투숙 중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은 37만원부터(세금 및 부가세 별도)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