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호텔+항공+렌터카를 한 번에"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호텔+항공+렌터카를 한 번에"
  • 한 윤철
  • 승인 2019.01.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톱 에어카텔’ 패키지·키즈골프 프로그램 선보여


▲ 롯데호텔 제주 야외정원과 온수풀 `해온` 전경. /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제주가 여행에 필요한 예약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와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원스톱 에어카텔 패키지 = 호텔, 항공, 렌터카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에어카텔(One Stop Aircartel)’ 패키지를 1월 28일부터 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3월 3일부터 28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 2인,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2박, 야외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과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1박 기준 22만 원부터이며, 박당 6만원 추가하면 1인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제외). 중형 렌터카의 경우 54시간 기준 7만 2천원에 대여 가능하다.(차량 랜덤 제공, 보험료 별도)


◆ 키즈 스내그 골프 프로그램 =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팀은 2월부터 ‘키즈 스내그 골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내그 골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골프 클럽과 공을 사용해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참가비는 아이들의 점심 식사를 포함해 6만 원이다. ACE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되므로 사전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