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설패키지 예약하면 '해외호텔 2박' 역대급 경품
상태바
롯데호텔 설패키지 예약하면 '해외호텔 2박' 역대급 경품
  • 한 윤철
  • 승인 2019.01.3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이 롯데호텔모스크바 등 세계 유명도시 10곳의 호텔 2박권을 제공하는 역대급 경품 이벤트에 나선다. /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이 해외 숙박권 경품을 제공하는  '롯데호텔 월드 트립’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괌, 롯데호텔모스크바, 롯데호텔하노이, 롯데아라이리조트 등 전세계 유명 도시 10곳에 위치한 롯데호텔 2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역대급 연휴 이벤트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 호텔의 설 연휴 패키지를 예약 및 투숙 완료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호텔 프로모션 정보 수신에 동의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만 참여 가능하므로 회원 가입 및 정보 수신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당첨자는 3월 중 개별 공지되며 당첨된 해외체인 투숙이 어려울 시 국내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2박 숙박권으로 대체 제공된다.
 
롯데호텔의 설 패키지는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 광주요 다관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의 ‘광주요 X 롯데호텔 콜라보’ 패키지 △오션 뷰 객실 1박, 조식2인, 패밀리 락 볼링장 2인 이용권까지 즐기는 롯데호텔제주의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같은 특급호텔 상품부터 △9만3000원에 시작하는 가격으로 객실 1박과 2인 조식 이용이 가능한 롯데시티호텔구로의 ‘홀리데이 인 더 시티’ 처럼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의 가성비 높은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이상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