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제철 딸기 맛보세요"…‘베리어썸 패키지’ 출시
상태바
켄싱턴호텔 여의도 "제철 딸기 맛보세요"…‘베리어썸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2.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제철 딸기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 프로모션이 포함된 베리어썸 패키지를 3월 말까지 선보인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베리어썸 패키지’를 오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한강 전망 라운지에서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고 호텔은 소개했다.


베리어썸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뷰 라운지의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 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은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생딸기를 초코, 치즈 디핑 소스에 찍어먹는 퐁듀를 비롯해 컵케이크, 티라미수, 몽블랑, 프랄린 타르트, 다쿠아즈, 마카롱, 크렘브륄레, 에클레어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제공된다. 이용시간은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선택하면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 외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커피류가 마련된 애프터눈 티타임(15시~17시)과 맥주, 와인, 샴페인 등의 주류와 10여종의 안주류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해피아워(18시~21시), 그리고 다음날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11만7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4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