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봄맞이 미식 패키지 2종 출시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봄맞이 미식 패키지 2종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2.1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라이브러리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 / 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은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스프링 고메(Spring Gourmet)’ 패키지와 △’스프링 티 브런치(Spring Tea Brunch)’ 패키지를 각각 선보였다.


봄을 알리는 꽃과 미식을 기본으로 구성된 두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취향에 따라 다른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스프링 고메’ 패키지는 와인과 풍성한 식사가,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는 향긋한 차와 브런치가 포함됐다.


‘스프링 고메’ 패키지 고객에게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정성껏 준비한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이 제공된다.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에는 안심구이, 양갈비 구이, 닭다리살 구이, 소시지, 감자튀김 및 구운 야채로 풍성하게 구성되며, 그린 샐러드와 레드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스프링 티 브런치’는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향긋한 차와 달콤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더 라이브러리’에서 와플,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 에그 베네딕트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고, 프리미엄 차 또한 ‘마리아쥬 프레르’ ‘포숑’ 등의 브랜드 중 2잔 선택 가능하다.


▲ 더 라이브러리 `스프링 티 브런치`. / 신라호텔 제공


‘더 라이브러리’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공연이 봄날의 기분을 한껏 북돋아준다. 매일 오후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이 감미롭고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두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 플라워 팀에서 정성껏 준비한 ‘플라워 기프트’도 포함된다.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된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기본 구성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플라워 기프트’ (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등이다. 여기에 △‘스프링 고메’ 패키지는 ‘스프링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 △’스프링 티 브런치’ 패키지는 ‘스프링 티 브런치 세트’가 각각 추가된다.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