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와인 한 잔?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와인 한 잔?
  • 한 윤철
  • 승인 2019.02.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대저택 컨셉트로 '꽃사진 명소' 떠올라...3월 15일 오픈


▲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테라스. / 호텔신라 제공


제주신라호텔이 가장 먼저 찾아오는 제주의 봄을 맞이해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꽃캉스’의 시작을 알린다.

제주신라호텔 3층 테라스에 오는 3월 15일 마련되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봄 시즌 ‘꽃 사진 명소’로 자리 잡았다. 올 봄에는 영국 대저택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어 제주의 봄을 상징하는 노란 꽃에 다채로운 색감의 꽃들이을 조화를 이뤄 야외 테라스를 가득 메운다. 라탄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라운드 스툴 등의 이국적이고 편안한 가구들도 준비된다.


◆낮에는 애프터눈 티, 밤에는 와인파티 = 꽃 향기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는 ‘여심을 저격’할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여유롭게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향기로운 꽃차와 다채로운 색감의 디저트에서도 싱그러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밤에는 은은한 조명 속에 ‘와인파티’가 열린다. 야자수와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소믈리에가 엄선한 12여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와인파티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은엽 아카시아 꽃을 모티브로 한 ‘미모사’ 칵테일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고, 오후 9시 40분부터 30분동안 감미로운 피아노 라이브 공연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올해 테라스에는 ‘셀프 포토 부스’가 마련돼 특별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셀프 포토 부스’는 카메라에 연결된 리모컨으로 촬영이 가능해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함께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모든 고객에게 유용하다.


◆와인파티 포함된 패키지도 선보여 = 제주신라호텔의 봄 패키지 ‘컬러 유어 스프링(Color Your Spring)’을 이용하면 로맨틱한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의 와인파티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2인 △플라워 테라스 와인파티 2인(투숙 중 1회)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쁘띠 카바나 2시간(투숙 중 1회) △미니바 혜택(투숙 중 1회)이 추가로 제공된다. 3박 투숙 시에는 2박 혜택에 △풀사이드바 수제 와규 버거&포테이토(투숙중 1회)가 추가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