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글래드 호텔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2.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에는 서울 한남동 ‘디뮤지엄’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매도 제공된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새봄을 맞아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를 오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STEADY:D)'와 콜라보해 2만원 상당의 스테디 4스텝 5일 플랜 마스크팩 1박스(5매입/하이드레이팅, 너리싱, 브라이트닝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한남동 ‘디뮤지엄’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매도 제공한다. 현재 디뮤지엄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을 포함해 독창적인 작업으로 세계 작지에서 주목받고 있는 작가 16인의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 350여 점을 소개하는 'I draw :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이와 함께 아사히 미니캔(135ml) 2캔이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봄 힐링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삼다정의 2인 조식 뷔페와 함께 3월 투숙 고객에게 1박당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와 서울 5개 글래드 호텔에서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서울 지역 호텔은 10만2000원(10% 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7만5000원(10% 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새봄을 맞아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문화 생활을 즐기며 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객실 내에서 꿀피부를 만들어볼 수 있는 마스크팩과 소확행을 위한 아사히 미니캔 맥주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봄 힐링 휴가를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