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주, ‘유채꽃 에디션’ 31만병 한정 출시
상태바
제주소주, ‘유채꽃 에디션’ 31만병 한정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9.03.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소주가 봄을 맞아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과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인 유채꽃과 유명 제주 관광지인 성산일출봉의 일러스트를 라벨에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총 31만병 한정 판매한다.(알코올도수 16.9도 / 용량 360ml) 

또, 유채꽃이 그려진 전용잔인 푸른밤 유채꽃 잔이 포함된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도(유채꽃 에디션 6병, 유채꽃 잔 2개) 2만세트 한정으로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유채꽃 잔은 노란색 유채꽃의 디자인을 새겨 따뜻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기존 소주잔보다 20% 줄인 50ml 용량으로 만들어 주류시장에 불고 있는 저도주, 홈술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11일부터 4일간 유채꽃 잔만 별도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먼저 선보였는데 매일 판매 시작 2분만에 준비한 1000세트가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은 18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소주는 이번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을 주제로 한 ‘푸른밤 블라썸 시리즈’ 프로젝트를 연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