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노르딕 워킹을 아시나요?"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노르딕 워킹을 아시나요?"
  • 한 윤철
  • 승인 2019.04.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워킹 프로그램과 함께 실속형 패키지 선보여


▲ 제주신라호텔이 4월을 맞아 `숨비 노르딕 워킹`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숨비 노르딕 워킹은 북유럽에서 유래된 워킹법으로 제주의 싱그러운 봄을 느끼면서 뛰어난 운동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 호텔신라 제공


제주신라호텔이 겨우내 웅크린 몸을 일깨우는 레저 스포츠 ‘숨비 노르딕 워킹’을 4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자체 운영하는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는 봄을 일깨우는 액티비티 '숨비 노르딕 워킹'을 처음 출시했다. 약 1시간 동안 걸으며 싱그러운 제주의 봄을 느끼고 노르딕 워킹의 뛰어난 운동효과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숨비 노르딕 워킹’은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더 파크뷰’에서의 아침식사 후 참여해 여유로운 오전을 만끽할 수 있다. 멀리 이동할 필요 없이 제주신라호텔 숨비정원에서 출발해 인근 올레길 등을 거치며 에메랄드빛 바다와 울창한 나무숲을 감상할 수 있다.


■ 일반 워킹에 비해 칼로리 소모 30% 많아

북유럽에서 유래된 '노르딕 워킹'은 스키 선수들이 여름에도 몸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운동법이다. 노르딕 스틱을 땅에 짚은 뒤 뒤로 밀면서 팔을 완전히 펴 걷는 모습도 스키를 타는 것과 흡사하다.

상하체를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노르딕 워킹은 1시간에 약 400칼로리를 소진한다. 같은 걷기운동이지만 일반 워킹이 280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에 비해 30% 높은 효과를 보이는 것이다. 관절에 부담이 적고 걷는 자세 교정 효과가 뛰어나 노년층을 위한 실버 스포츠로도 각광받고 있다.


■ 노르딕 스틱 무료 대여…개인 준비물 없이도 가능

제주신라호텔의 새로운 G.A.O 프로그램인 ‘숨비 노르딕 워킹’은 편리성에 집중한 프로그램이다.

호텔 정원에서 시작하는 코스기 때문에 차량을 타고 호텔 외부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은 호텔에서 무료로 대여하는 장비(스틱) 외에도 요청 시 아웃도어용 자켓과 신발 등을 유료로 대여받을 수 있어 개인적인 준비가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
하루 10명 정원으로 구성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며, 곶자왈, 한라산 등 제주의 여러 지역에서 다년간 트레킹 프로그램을 진행한 레저 전문가가 동행해 제주도의 지형 및 식물에 대해서도 배우는 기회가 될 수 있다.


■ 4월 실속형 특가 패키지 '온리 나인 데이즈' 출시

몸만큼 마음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도 ‘온리 나인 데이즈(Only 9 Days)’도 출시했다. 주말을 피해 여유로운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온리 나인 데이즈’는 4월 중 단 9개 날짜에만 투숙 가능한 실속형 특가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객실과 2인 조식을 기본으로 구성되며, 디럭스 룸(바다 전망) 객실 선택시 라이브러리형 휴식 공간 ‘라운지S’ 2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