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온천 여행' 호캉스로 즐긴다
상태바
'힐링 온천 여행' 호캉스로 즐긴다
  • 박홍규
  • 승인 2019.09.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리산온천랜드 노천야경



▲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객실

켄싱턴리조트가 온천욕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릴렉싱 콘셉트'로 출시된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인근의 온천 명소 또는 리조트 내의 해수 사우나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고, 활력 충전을 할 수 있게 마련됐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능암온천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온천 여행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 △능암온천랜드 입장권 2매, △안마의자 20분 2인, △음료 2잔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11만5,000원, 주말(금~토) 12만3,000원이다.


능암온천랜드는 지하 600m에서 용출되는 탄산 온천수를 사용한다. 탄산 온천수에는 모세혈관을 자극 및 확장시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 황산염, 탄산염 등의 유효 성분이 다량 함유돼 피로 회복과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준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지리산하동은 지리산온천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의 ‘가을의 남원 패키지’는 △객실 1박, △지리산온천랜드 입장권 2매, △남원 추어탕 1팩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가을 포레스트 힐링’ 패키지는 △객실 1박, △지리산온천랜드 입장권 2매, △가을차 2잔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지리산온천랜드는 구례온천관광특구 내 4천여 평의 부지에 게르마늄이 함유된 천연 온천이다. 게르마늄 온천수는 성인병 예방, 노폐물과 콜레스테롤 배출, 신경통 완화에 유효한 물질이 함유됐다. 아울러 폭포탕, 12지신탕, 무릉도원 바데풀 등의 다양한 노천탕 시설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4만2,600원(세금 포함), 주말 15만1,600원(세금 포함)이다.


어텀 릴렉싱 콘셉트 패키지 상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예약 후 10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30%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지점별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켄싱턴리조트


박홍규 기자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