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10…부담감 덜어주고 응원 더하는 이색선물 인기
상태바
수능 D-10…부담감 덜어주고 응원 더하는 이색선물 인기
  • 김상록
  • 승인 2019.11.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플 '커스텀' 수능 선물
마플 '커스텀' 수능 선물

2020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각양각색의 합격 기원 선물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명 '조세호 쿠션'을 비롯해 수험생 얼굴을 담은 담요, "재수없다수능", "그냥 찍어도 정답"이라는 응원 메시지가 새겨진 머그컵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마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을 위한 이미지 및 문구를 넣어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수능 응원 선물을 제작할 수 있다. 

마플에 따르면 10월 한달 간 수험생 응원 선물을 목적으로 인기 아이템 쿠션, 무릎담요의 커스터마이징 상품 주문량이 전월대비 16%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수험생의 긴장은 풀어주고 받음과 동시에 웃음을 줄 수 있는 선물이 각광 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열공스킨'
아모레퍼시픽 '열공스킨'

아모레퍼시픽은 수험생을 위한 쿨링 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를 출시했다. 

일명 '뿌리기만 하면 정신이 번쩍 드는 미스트'로 막판 스퍼트를 하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품 상자에는 직관적인 상품명과 함께 선물 받는 수험생의 이음을 직접 적거나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2019 수능선물 20여 종
파리바게뜨 2019 수능선물 20여 종

전통적인 선물 아이템인 초콜릿, 찹쌀떡 역시 최근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패키징으로 출시 되었다.

파리바게뜨는 뉴트로 감성의 패키지에 합격 응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 선물 20여종을 선보였다. 포장은 레트로 그래픽 디자인으로 유명한 조인혁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도전과 끈기의 상징인 펭귄, 지혜와 행운의 상징인 부엉이를 형성화한 캐릭터 '합격 히어로즈'를 강조한 그래픽에 신조어 ‘내년엔 욜로(You Only Live Once)’등의 문구가 삽입됐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