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TV, 10만 구독자 돌파 경품 이벤트 풍성
상태바
무신사TV, 10만 구독자 돌파 경품 이벤트 풍성
  • 김윤미
  • 승인 2019.11.1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TV' 1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신사TV'는 정식 개국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으며, 이에 무신사는 20일까지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평소 무신사TV 채널 영상을 보면서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궁금했던 것들을 문의할 수 있는 'QnA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인원 중 4명을 추첨해 최신형 에어팟 프로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무신사TV 구독자 10만 돌파에 대한 축하 댓글을 남긴 1명에게는 아이폰11 프로를 증정한다.

단 1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무신사 쇼핑지원금을 지원하는 ‘구독·알림 인증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무신사TV 채널 구독과 알림 설정을 인증하는 캡쳐 사진과 즐겨보는 무신사TV 콘텐츠를 댓글로 함께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무신사가 만드는 패션 채널’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해 초 론칭한 무신사TV는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상품 소식 등 다채로운 패션 정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구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해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 유튜버 주승, 춘식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영상 ‘신세계’,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 래퍼 키썸이 신입사원으로 출연해 무신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무신사 TMI’, 무신사 직원들의 일상 브이로그를 보여주는 잡(JOB)로그, 1분 안에 패션 아이템 별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1분코디’ 등이 있다.

무신사TV 담당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론칭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돌파라는 주목할만한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무신사만의 독보적 역량을 발휘해 패션 정보 발신 채널으로서 콘텐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무신사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