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억짜리 브레게 차고 빈 필 신년음악회를 즐겨봐? 메가박스에서? [LUXE KDF]
상태바
6.8억짜리 브레게 차고 빈 필 신년음악회를 즐겨봐? 메가박스에서? [LUXE KDF]
  • 박홍규
  • 승인 2019.11.2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상위층을 위한 력셔리 마케팅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 6.8억짜리 손목시계가 단 1점 국내 판매된다. 206개의 다이아와 83개의 사파이어가 동원됐다니, 구경만하는 것도 돈이 필요할 것 같다. 세계지도가 다이아몬드로 만들어 졌다. 누가 살지도 궁금하다. 아파트 1채 값이다. 

영화관에서 빈 필하모닉의 신년음악회를 감상할 수 있다. 굳이 오스트리아까지 가지 않아도 된다. 안드리스 넬슨스이 들려주는, 영화관 속 슈트라우스와 베토벤의 150분은 어떤 느낌일까? (인터미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 

갤러리아명품관, "국내 단 하나뿐인 시계, 손목 위에 새겨진 세계지도 '6.8억'!!!"

갤러리아명품관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브레게(Breguet)의 '클래식 오라문디 5719PT'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어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가 장착된 플래티넘 소재의 클래식 오라문디 타임피스 모델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국내에 단 한점뿐으로 제품 가격은 6억8000만원대이다. 서울 아파트 1채 값이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206개의 다이아몬드와 83개의 사파이어가 장식된 ‘클래식 오라문디 5719 PT’는 화려하면서도 정교한 기술력을 보여주는 시계로 오직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레게는 1775년 세워진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로 생기있고 우아한 디자인과 ‘현대 시계의 역사’라고 불리는 기술력을 자랑한단다.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핸드백 '폰타나 밀라노 1915' 갤러리(Gallery) 컬렉션 출시

이어 품격있는 여성들을 위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핸드백 ‘폰타나 밀라노 1915(Fontana Milano 1915)’의 갤러리(Gallery)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폰타나 밀라노 1915'는 1915년 귀도 파에라치(Guido Pieracci)가 설립한 핸드백 브랜드다.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급 가죽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고 한다.

올 겨울 폰타나 밀라노가 새롭게 선보이는 갤러리 컬렉션은 버킷백 스타일로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의 감성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곡선형 디자인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는 형태가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잠금 장치 부분에 적용된 메탈 링 장식이 승마와 마구(말에 장치하는 기구들)의 이미지를 연상시키기도 한다. 폰타나 밀라노가 새롭게 선보이는 핸드백 컬렉션 ‘갤러리’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본점 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밝히지 않았다. 

메가박스, 2020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스크린 생중계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2020년 신년을  맞아 ‘2020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스크린 생중계한다. 

오케스트라 자체의 독립성을 위해 상임 지휘자를 두지 않는 빈 필하모닉의 신년음악회는 ‘요한 슈트라우스’ 일가의 생동감 있고 향수 어린 레퍼토리를 선사하며 오랜 기간 전통 행사로 자리잡았다.

오스트리아 빈 무지크페라인 황금홀에서 열리는 ‘2020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는 오는 1월 1일 오후 7시에 전 세계 90개 이상의 나라에서 5000만 명이 넘는 시청자들에게 생중계된다. 

올해는 보스턴 교향악단의 음악감독이자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관현악단의 카펠마이스터인 ‘안드리스 넬슨스’가 지휘를 맡았다. 

2010년부터 빈 필하모닉과의 음악적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안드리스 넬슨스’는 오늘날 가장 혁신적이고 명성 있는 지휘자로 손꼽히며 세계 클래식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올해 빈 필 신년음악회에서는 ‘왈츠의 아버지’ 요한 슈트라우스를 비롯해 탄생 250주년베토벤의 작품이 포함돼 애호가들의 이목을 끌게됐다.

1월 1일 오후 7시 코엑스, 성수, 상암월드컵경기장, 센트럴,   강남, 목동, 홍대, 신촌 등 전국 메가박스 28개 지점에서 상영된다. 러닝 타임은 인터미션 포함 150분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