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가구 전문점 ‘오너스가구’, 덤핑제품-샤무드·가죽쇼파 최저가 판매
상태바
스크래치가구 전문점 ‘오너스가구’, 덤핑제품-샤무드·가죽쇼파 최저가 판매
  • 박홍규
  • 승인 2019.12.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대전가구단지 등 인기 대형가구단지에서는 올 한해 인기를 끈 상품들을 정리하기 위해 연말에 가장 많은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원목식탁, 아쿠아클린소파, 돌침대는 올해 인기 상품들이며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 중 하나다. 오너스가구는 2019년 세모에 이러한 상품들을 최저가격 할인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오너스가구는 가구 생산 공장과의 협약을 맺어 도매가격으로 가구들을 들여오고 소비자에게는 최소한의 이윤만 남기고 판매를 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또, 우리나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미국, 이태리 수입매트리스들을 취급하고 있어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으로도 손꼽히고 있기 때문에 침대 구매를 할 때 꼭 방문하는 코스이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오너스가구는 항상 최저가를 지향하기 떄문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연말에는 다른 매장들도 할인을 많이 하기 때문에 오너스는 이에 뒤지지 않기 위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직접 방문하셔서 가장 알맞은 제품들을 구매하시고 가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오너스가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