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N] 고정관념 탈피한 행동방식-편안함으로 한걸음 더 '새 다짐'
상태바
[패션N] 고정관념 탈피한 행동방식-편안함으로 한걸음 더 '새 다짐'
  • 김윤미
  • 승인 2020.01.0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

2020년 새해 시작되면서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도 새로운 모토와 슬로건을 내걸며 힘찬 첫발을 내딛고 있다. 

먼저 블랙야크는 핵심과제 '자연과의 공존'을 위한 지속가능 행보와 관련해 '기존 습관과 고정관념을 탈피한 행동 방식'을 강조했다. 2일 블랙야크와 동진레저,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서초구 양재사옥 강당에 모여 시무식을 진행하며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 날 시무식에서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불확실한 환경에서도 각자의 자리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의 노력을 격려하며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사회적 가치 창출을 주문했다. 특히, 아웃도어의 본질과 분리할 수 없는 자연과의 공존을 핵심 과제로 삼은 만큼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블랙야크의 지속 가능한 행보에 전 임직원이 함께 힘을 보태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강회장은 “그 동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비즈니스보다 우선이 될 수 없었고 기업 본연의 목적이 이익 추구라고 배워왔지만 이는 이제 더 이상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할 수 없다”며 “기존의 습관과 고정관념을 탈피한 ‘행동 방식’으로 다른 이들이 가보지 못한 길, 경험하지 못한 길을 만든다면 블랙야크의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케쳐스
스케쳐스

스포츠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는 2일 신년 브랜드 슬로건 ‘편안함으로 한 걸음 더, 2020 스케쳐스’를 공개하면서 폭넓은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예고했다.

스케쳐스는 지난 2019년 배우 김고은과 함께 브랜드 대표 워킹화 ‘고워크’를 중심으로 컴포트 캠페인 ’신을수록 나누고 싶은 편안함’을 전개한 바 있다. 이어 신년 브랜드 슬로건 ‘편안함으로 한 걸음 더, 2020 스케쳐스’ 공개를 시작으로 편안함으로부터 오는 일상의 가치를 중요시 여기고 편안한 브랜드로서의 인식을 확대하기 위한 활동들을 진행한다.

2020년 스케쳐스는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폭넓은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먼저, 처음으로 선보이는 맥스쿠셔닝을 주축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하면서 워킹화가 주를 이뤘던 제품라인에 변화를 줬다. 또 과감한 투자로 공격적 마케팅과 뉴콘셉트 스토어(미국형 슈즈 편집 매장) 개점을 통해 소비자의 경험 향상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