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N] 캘러웨이어패럴-와이드앵글-마운티아 봄여름 신제품 공개
상태바
[아웃도어N] 캘러웨이어패럴-와이드앵글-마운티아 봄여름 신제품 공개
  • 김윤미
  • 승인 2020.03.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아웃도어 업체들이 기능성과 착용감, 스타일까지 갖춘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공개하며 프로모션에 한창이다.

먼저 한성에프아이 ‘캘러웨이 어패럴’에서 선보이고 있는 4DM 스윙 플렉스 재킷(4DM Swing Flex Jacket)은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놀라운 탄성력으로 스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몸의 저항을 최소화한 하이 퍼포먼스 골프웨어다.

‘캘러웨이 어패럴’만의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와 기술력은 스윙 시 발생하는 골퍼들의 어떤 움직임도 구애받지 않으며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신축성이 우수한 4웨이(4-way)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스윙을 비롯한 어떤 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움직임이 많은 신체 부위에는 강한 탄성의 심리스 조직의 편직물을 패치해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는 설명이다.

골프 스윙 및 퍼포먼스 구현에 탁월한 ‘4DM 스윙 플렉스 재킷’은 방풍‧방수소재를 사용해 급변하는 필드 기후에 대처할 수 있으며, 기능성과 함께 몸을 타고 흐르는 듯한 전체적 실루엣은 최상의 핏감을 제공해 봄철 라운드 룩으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와이드앵글은 새로운 골프 시즌을 맞아 필드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선보이며 봄 시즌 TV 광고를 공개했다.

와이드앵글은 골프 소비자를 겨냥, 필드에 최적화된 고급 기능성 라인을 이번 시즌 주력 제품으로 내세웠다.

광고 속 김사랑이 착용한 제품은 ‘W 리미티드 블록 티셔츠’와 ‘W리미티드 큐롯’으로 와이드앵글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엄 라인 W 리미티드 시리즈로 구성됐다. 가볍고 신축성 좋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기존의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하되 진한 핑크빛 마젠타(Magenta) 컬러를 추가해 필드 위에서 강렬하고 활력 있는 느낌을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W리미티드 블록 티셔츠’는 낮은 스윙넥을 적용해 스윙 시 불편함을 해소하고 흡습속건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로 땀 흡수와 배출이 쉬워 봄부터 초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슴 부분을 경계로 화이트와 마젠타 컬러를 배색해 여성스러움과 슬림한 라인을 돋보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W리미티드 큐롯’은 경량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해 편안한 스윙을 도와준다.

그런가하면 마운티아도 전속모델 윤계상과 함께한 2020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마운티아는 지난 시즌에 이어 ‘마음 가는 대로, 고아웃 앤 플레이(Go Out and Play)’라는 브랜드 캠페인 아래 자연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일상의 여유로움과 소박한 행복을 찾는 이들을 응원한다. 이를 통해 이번 시즌에도 자연 속 소소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고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모든 세대를 위한 ‘마운틴 유토피아’를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컬렉션 역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를 아우르는 자연 친화적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췄으며, 마운티아만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퍼포먼스 라인은 신축성, 통기성, 경량성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 꼭 필요한 활동성에 중점을 뒀으며, 컴포트 라인은 흡한속건, 씨어서커 등 편안함과 착용감을 강조한 다목적 웨어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지속 가능한 자연을 위한 친환경 제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블루 사인 인증(Bluesign)’ 소재와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 ‘소로나 원단’을 사용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접촉 냉감 소재를 적용한 마운티아의 시그니처 ‘집업티’ 구성을 유지하고 마운티아 특유의 감성을 담은 그래픽 프린트 제품을 확대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