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매입 전문 소녀폰, ‘부부의 세계’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 협찬
상태바
중고폰매입 전문 소녀폰, ‘부부의 세계’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 협찬
  • 민강인
  • 승인 2020.05.0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폰 구매 및 판매 전문 업체 ‘소녀폰’이 드라마 제작 협찬에 나섰다.
 
안양본점을 비롯해 강남역, 건대입구역 등에 지점을 둔 소녀폰은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협찬하고 있다. 아이폰11 pro max, 갤럭시노트10, LG V50s 등 다양한 기종을 취급 중인 소녀폰의 경우 앞서 JTBC ‘이태원 클라쓰’도 협찬한 바 있다.
 
소녀폰은 성신여대점, 회기역점, 구리점 등 오프라인을 비롯해 온라인을 통해 아이폰XS max, 갤럭시노트9, LG G8 등 중고폰 매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소비자와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한 업체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폰 매매 및 중고 핸드폰 매입이 가능한 곳으로도 유명하다.
 
소녀폰은 전문적인 서비스를 진행해 간편하게 아이폰X, 갤럭시노트8 등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중고폰 판매를 신청하면 광주점, 천호점, 하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접수해가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택배기사 픽업 서비스는 클릭 몇 번으로 아이폰8 플러스, 갤럭시S10 플러스, 갤럭시S9 플러스 등 중고폰 시세 확인 후 판매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또 검수 종료 후 접수 당일 입금해준다. 이외에도 분당서현역, 부천역, 대전타임월드 등에 방문해 중고폰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A/S 교환보증제를 실시해 문제 발생 시 소녀폰에서 보상 받을 수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 구매 및 판매 전문 업체인 소녀폰에서 ‘부부의 세계’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인기 드라마 협찬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소녀폰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더 많은 분들이 소녀폰을 통해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녀폰은 전주, 부산서면, 대구동성로, 울산, 성남 등 전국 80여 곳에 지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소녀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