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택관리사 합격을 원한다면, 에듀윌 '도전해봄 합격해봄' 이벤트 최대 30% 할인
상태바
올해 주택관리사 합격을 원한다면, 에듀윌 '도전해봄 합격해봄' 이벤트 최대 30%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05.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올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도전해봄 합격해봄'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2년 연속 최고 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응원한다. 

해당 이벤트는 현업 종사자·재도전·재수강·타사수강생 등을 위해 오는 5월 29일까지 3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수강료에만 해당하며, 수강 가능한 커리큘럼은 평생회원반, 1+1합격보장반이다.

이벤트에 참여할 현업종사자·타사수강생·주택관리사사 시험 응시경험이 있는 수험생들은 에듀윌 고객센터로 관련 증빙서류를 보내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에듀윌 강의를 구매한 적이 있는 수험생은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하면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합격생을 위해 국내 최대규모의 동문회를 운영하며 합격자들의 네트워크 형성 및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은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합격 이후에도 수험생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