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체형교정&재활운동 전문 포그로스, 소비자 만족 서비스대상 수상
상태바
대치동 체형교정&재활운동 전문 포그로스, 소비자 만족 서비스대상 수상
  • 민강인
  • 승인 2020.05.2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선릉역에 위치한 포그로스 스튜디오는 최근 한국일보에서 실시한 2020년 제14회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 의료•헬스 케어부문 체형교정 서비스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팀에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재활운동과 체형관리 및 근력, 체력의 중요성을 강조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가대표 체형교정과 재활운동 전문 스튜디오 포그로스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전문적인 신체 관리 프로그램을 일반인에게 효과적으로 적용하며 프리미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가대표 체형분석 프로그램 ▲ 체형교정 프로그램 ▲ 메디컬 트레이닝 ▲ 교정 필라테스 ▲ 키 성장 관리 프로그램 ▲ VIP 평생 관리 프로그램 등 헬스 케어 분야에서 일반적인 헬스장이 아닌 국가대표에게 적용하여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1:1 맞춤 프리미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앞으로도 비전이 있는 유망직종으로 헬스 케어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포그로스는 스포츠의학 전문가, 필라테스 강사, 요가 강사, 피트니스 트레이너들을 양성하는 국가지원 사업 선정기관이자 스포츠의학 교육 전문 기업으로 헬스케어 특허까지 보유한 것이 가점을 받은 이유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하여 포그로스 송민근 대표는 “지난 10년 동안 스포츠의학을 전공하고 연구하며 헬스케어 시장에서 다양한 변화 속에서 많은 분들에게 꼭 필요하고 가치가 있는 서비스를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을 매진하고 있고 이번 대상 수상에서 끝나지 않고 체형교정과 재활운동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가 개인의 건강과 행복이라는 연장적인 긍정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더욱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포그로스 임태성 원장은 “필라테스라는 운동 분야를 재활부분과 체형교정분야로 접목시켜서 전문적인 연구와 활동을 해왔으며 동시에 부족하다고 느꼈던 회원님들을 위한 다양한 측정평가를 정말 필요한 7가지 항목으로 집중하여 국가대표 체형분석 프로그램을 송민근 대표와 개발했다”고 전했다.
 
국가대표 선수 및 스포츠의학 병원 재활센터에서 전문적으로 진행하던 측정평가 시스템을 누구나 경험하고 사용하며 체형 및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과학적인 솔루션을 속 시원하게 전달하게 된 것이다.
 
솔루션에 끝나지 않고 회원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구성하여 체계적으로 진행을 하다보니 건강한 결과들을 만들었고, 이와 같이 감사한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포그로스는 체형교정과 재활운동 뿐만 아니라 키 성장관리, 필라테스, 체력을 올리거나 레저 및 취미 활동을 건강하게 더 잘 하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포그로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