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김홍뷰티아카데미 반영구화장 교육 소수정예 수강생모집
상태바
대구 김홍뷰티아카데미 반영구화장 교육 소수정예 수강생모집
  • 허남수
  • 승인 2020.06.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은 뷰티업계에 역사적인 기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반영구화장 합법화 개정안이 예정돼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뷰티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기술력 좋은 뷰티샵을 찾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많이 찾는 아카데미는 반영구눈썹문신·헤어라인·아이라인 등 반영구화장 분야이고 속눈썹연장·속눈썹펌분야도 꾸준히 인기가 있다. 수료후에 창업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초보자의 경우 많은 수강생들과 함께 배우게 되면 제대로 이해를 못하는 경우가 있어 소수 수업을 제공하는 곳을 찾기를 권한다.

대구에서 반영구화장 교육과 창업으로 유명한 '김홍뷰티'에서 1대1 소수정예 수업으로 이루어진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을 실시해 관심을 받고 있다. 김홍뷰티의 15년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님은 각종 미용대회에서 1등을 배출하고, 지난 미용대회에서 선수 8명의 적은 인원 출전에도 불구하고 7명이 1등을 거둔 곳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홍뷰티 관계자는 "뷰티분야는 단기간 기능만을 전수받아서는 성공할 수 없다. 경쟁이 치열한 분야인만큼 새로운 트랜드 스킬을 지속적으로 제공받고, 케어해주는 곳에서 교육을 받아야만 성공할 수 있다"며 "개개인의 스킬에 맞춰서 소수정예로 가르치며 단계별로 진행되는 수업커리큘럼이 잘 갖춰져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사진 = 김홍뷰티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